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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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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광고는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네이버의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온라인광고의 가장 대표적인 광고로서 정확한 타켓팅이 가능하고 광고비 대비 효율성이 높아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 사이트의 주된 광고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다양한 영역에 동시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네이버의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온라인광고의 가장 대표적인 광고로서 정확한 타켓팅이 가능하고 광고비 대비 효율성이 높아 네이버뿐만 아니라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 사이트의 주된 광고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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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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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검색

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1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2페이지~5페이지에는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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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검색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네이버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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