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U

고객센터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빠른 유지보수, 트렌드 적용, 안정적인 웹호스팅 등
고객사 이슈반영에 신속하고 친절히 대응해드립니다.

E카탈로그의 장점 및 제작방법

날짜
2023-05-19
조회
4,692

E카탈로그의 장점 및 제작방법

 

 

[E카탈로그의 장점 및 제작방법]

영업마케팅은 기업과 제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해 고객의 구매행동을 촉구하는 비즈니스 활동이자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온라인 시대에는 온라인 시대에 맞는 활동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소통의 도구에 소요되는 비용을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어야 합니다.

E카탈로그가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책으로 제공되는 카탈로그는 편의성 측면에서 인쇄물이 결코 따라올 수 없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E카탈로그의 장점 및 제작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E카탈로그란?
영업마케팅 조직과 실무자들의 온라인 리터리시 중 하나가 E카탈로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영업마케팅 부서와 실무자들은 고객, 소비자와의 소통 도구로 활용하는 것이 E카탈로그입니다.
E카탈로그는 기업의 홍보자료이자 상품소개 자료로 기업들은 많은 비용을 투자해 다양한 E카탈로그를 제작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 E카탈로그의 장점
전통적 카탈로그의 한계(제작에 많은 시간/비용 소요, 업데이트 불편, 무겁고 두꺼움)를 제거하고 온라인 시대와 온라인 고객에 맞는 카탈로그가 E카탈로그입니다.
E카탈로그는 기존 카탈로그의 모든 콘텐츠에 동영상, 음성, 애니메이션 등을 융합한 새로운 개념의 카탈로그로써 아래의 장점이 있습니다.

> 쉽게 제작할 수 있다.
> 제작에 큰 비용이 소요되지 않는다.
> 설득력과 소구력을 강화할 수 있다.
> 업데이트가 용이하고, 비용이 들지 않는다.
>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등에 저장할 수 있다.
> 고객, 소비자들과 공유를 통해 쉽게 전달할 수 있다.
> 동영상, 음성, 애니메이션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 전자책 플랫폼을 이용해 활용할 수 있어 확장성이 좋다.

- E카탈로그 제작 방법
1. 시장조사 및 제품의 상품력 조사 연구
2. 디자인 방향과 전략을 수립 후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 확립
3. 피드백을 중심으로 디자인 개발 및 샘플 제작
4. 제작 완료 후 납품 및 유지보수 관리

카탈로그 디자인은 독자의 흥미와 시선을 이끌도록 기획합니다. 
수개월, 수년간 연구하고 심혈을 기울여 온 클라이언트의 기업 이미지와 상품 이미지를 가장 창의적이며 짜임새 있는 기획력으로 소비자에게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 이미지를 부각 시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빠른
견적

빠른견적신청

닫기
  • - -
자세히보기
전화상담1566-8667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포트폴리오